갤런당 100마일? 바로 "1992"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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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D Power and Associates의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약 3분의 1이 새 차를 구입할 때 연비를 핵심 요소로 생각합니다. 연비, 외국 석유에 대한 의존, 오염 및 지구 온난화가 최근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무겁게 짓누르고 있는 상황에서 GM이 1992년에 실제로 갤런당 100마일(MPG)을 달성한 차량을 생산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랄 수 있습니다. ).


General Motors가 지난 25년 동안 무엇을 했는지 더 잘 이해하려면 먼저 또 다른 놀라운 차량인 GM TPC에 대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TPC("2인 통근자"의 약자)는 갤런당 75마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무게는 약 1000파운드였으며 Geo Metro와 비슷했습니다. GM은 200파운드의 보강재를 더 추가해야 할 때 검소한 3기통 엔진이 포함된 프로젝트 차량을 포기했습니다. 이 불행한 사건의 전환은 GM이 당시 미국의 느슨한 안전법을 준수해야 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차량의 존재가 어떤 사람들에게는 충격적일 수 있지만 더 충격적인 것은 같은 죽음을 맞이한 GM이 만든 다른 프로토타입의 존재입니다. 이러한 차량에는 1982년에 출시된 GM Lean Machine(80 MPG)과 GM Aero-X, GM Aero 2000 및 마지막으로 GM Ultralite(100마일/퍼 갤런). Honda가 1992년 Civic VX로 세계를 선도하는 동안(갤런당 50마일 달성) 미국 소유의 General Motors는 100 MPG 차량을 뒤에서 생산하고 있었고 20 MPG 차량을 대중에게 판매했습니다.


갤런당 100마일은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얻은 것입니다.


한 가지 분명한 질문을 던져야 합니다. 왜 이러한 고연비 차량을 판매할 수 없습니까? 제너럴 모터스(GM), 혼다, 도요타, 포드와 같은 회사가 훨씬 더 나은 제품이 이전에 만들어졌을 때 왜 30 MPG 차량을 계속 판매합니까? 물론 그 질문에 대한 답은 복잡한 것입니다. 시장 분석, 설문 조사, 여론 조사, 정부 규정 및 기타 관료주의가 효율성을 저해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짧은 대답은 간단합니다. 미국은 계속해서 전통적인 차량을 판매하고 있지만 다른 차량은 미국에서 멀리 떨어진 동일한 회사에서 사고 팔고 있습니다.


갤런당 70마일 이상을 달릴 수 있는 차량은 수년 동안 유럽과 일본에서 판매되었습니다. 최근 폭스바겐은 '루포'라는 차량을 생산한 바 있다. 갤런당 78마일을 달성하는 이 차량은 미국에서 절대 팔리지 않을 것입니다. 2007년형의 경우 Honda는 Fit을 미국 시장에 출시했습니다(다른 지역에서는 "Jazz"로 알려짐). 일본에서는 Jazz가 더 작은 엔진과 연비 향상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신선한 아이디어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미국에서 Fit은 더 작은 엔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옵션조차 없습니다.


미국인들은 항상 큰 차를 사랑해 왔으며 적어도 그들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들은 자동차 제조업체입니다. 이것은 음모론과 경제학과 관련된 모든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General Motors가 대형 트럭이나 SUV를 판매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이 작은 2인 통근자를 팔 때, 그들은 거의 아무것도 만들지 못합니다. 이러한 깨달음의 결과로 필요한 것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의 시민들에게 정밀하게 초점을 맞춘 몇 가지 광고를 방송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바퀴 달린 탱크"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시민을 설득했습니다. 이익이 급증했습니다. 미국인들에게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선택지가 제시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살펴보십시오.


제너럴 모터스는 연비 부문에서 세계 리더가 될 기회를 가졌지만, 결국 SUV 부문에서는 세계 리더가 되었습니다. 다른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가 지난 25년 동안 유사한 차량을 생산하고 미국의 접근을 거부했기 때문에 GM만이 아닙니다.


미국인들은 더 나은 연비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물어야 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애초에 왜 그런 옵션이 주어지지 않았는지 물어봐야 합니다. 석유를 놓고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세상에서 관심 있는 대중에게 더 많은 선택권이 주어져야 합니다. 아마도 25년 된 청사진의 먼지를 날려 버리는 것이 좋은 출발점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