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 어떻게 오일 교환을 망칠 수 있습니까?


가이드, 조정



기사 본문:

"시계를 맞추는 것이 전부입니다." 이 인용문은 정액 기술자로서 내 수입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하는 현명하고 오래된 서비스 관리자로부터 나온 것입니다. 왜 차가 제대로 수리되지 않았는지, 또는 모든 우려 사항이 해결되지 않았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다면 부분적으로 정액 급여 구조를 탓할 수 있습니다.


정액 요금이란 단순히 수리 시간에 관계없이 특정 수리에 대해 정비사가 고정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당신의 차에 2시간의 노동력을 지불하는 워터 펌프가 필요하고 정비공이 1시간 만에 작업을 완료한다면 그는 2시간의 임금을 받습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더 오래 걸리더라도 여전히 "미리 결정된" 노동 금액만 지불합니다. 현실이 아닌 이론으로!


고정 급여 구조는 생산성을 높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매우 효과적입니다. 정액급제는 기술자가 열심히 일하도록 장려하지만 품질을 높이는 것은 아닙니다.


차를 올바르게 수리한다는 점에서 정액 급여 구조는 재앙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고정 요금 기술자는 청구 시간을 최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초과할 수 있는 지름길을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숙련된 정액 기술자는 하루 8시간에 16시간에서 50시간까지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름길과 고정 요금 기술자가 작업하는 엄청난 속도 때문에 가장 어리석은 실수가 발생합니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작업장에서 기술자들이 오일 없이 엔진을 시동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나는 변속기가 떨어져 작업장에 작은 조각으로 부서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자동차가 베이 도어를 통해 바로 달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두 "시계를 치는 것"이라는 명목으로 말입니다.


정액 기술자는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상당히 정교해질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6피트 길이의 2x4 구현으로, 모터 마운트가 제거되는 동안 지원을 위해 엔진 아래에 배치되었습니다. 20분 안에 1.5시간이 걸리도록 미리 정해진 작업을 만들었습니다. 윈윈이죠? 기술자는 추가 돈을 벌고; 차를 더 빨리 되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경우 이 2x4 배치로 인해 오일 팬이 손상되었습니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차가 공중에서 6피트의 불안정한 균형을 이루도록 했고, 기술자는 당신의 엔진 마운트에 접근하기 위해 카 리프트를 조작했습니다.


이 전술은 기술자의 2x4가 찰칵 소리를 내며 차가 콘크리트 바닥에 기수를 추락시켰을 때 갑자기 중단되었습니다.


때로는 지름길로 인해 매우 미묘한 교란이 발생하여 초과 근무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간단한 예: 차량의 변속기에 새 필터, 개스킷 및 유체가 서비스되었습니다. 절차 중에 기술자는 전송 팬을 더 빨리 꺼내기 위해 전송 계량봉 튜브를 약간 구부려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을 재조립하고 기술자가 튜브를 제자리에 다시 구부린 후 꺼냈습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6개월 후, 차량은 간헐적인 실화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엔진이 모든 실린더에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광범위한 진단 후에 변속기 계량봉 튜브가 엔진 하니스를 통해 긁힌 자국이 있어 인젝터가 간헐적으로 접지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흠, 이상하네요. 보통 그렇게 보지 마세요.


고속 환경과 그에 따른 지름길은 고정 요금, 판매 중심의 급여 구조가 자동차 수리 품질에 미치는 파괴적인 영향을 보여줍니다.


오일 교환도 엉망이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고정 임금 구조가 조장하는 열악한 노동의 질은 충분히 당혹스럽습니다. 불행히도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고정 요금의 부정적인 영향은 기하급수적으로 악화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을 찢어버릴 수 있는 "넓게" 열리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