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아메리칸 퍼포먼스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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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포드 머스탱, 닷지 챌린저, 쉐보레 카마로 등 미국에서 만든 멋진 3가지 고성능 차를 공식화하는 동안 저와 함께 참으세요. 현재 머스탱만 생산 중이며 2009년까지 챌린저가 다시 돌아옵니다. GM은 아직 카마로를 생산하기로 약속하지 않았지만 회사는 자동차와 그 형제인 폰티악 파이어버드, 올 여름까지. 그렇다면 다른 이들과 차별화되는 미국의 고성능 자동차는 무엇일까요? 한 마디로 근육. 이 세 가지 차량을 비교하고 대조하면서 계속 읽으며 자동차 뒤에 숨은 문화를 설명하려는 나의 미약한 시도를 공유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고성능 차에 대해 이야기할 때 Chevy Corvette와 Dodge Viper를 잊었다고 생각합니까? 아니요 나는 안 그랬어요. 두 모델 모두 고성능 자동차와 경주용 자동차입니다. 반면 머스탱, 챌린저, 카마로는 양산형 고성능 차다. 일반적인 경주용 자동차가 머슬카와 비교하여 처리하고, 타고, 수행하는 방식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머슬카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미국 고속도로에 만연했던 일부 대형 자동차의 쿠페 버전이었습니다. 그러나 Mustang과 Camaro는 별도로 설계되었으며 [둘 다 다른 모델에서 부품을 많이 빌렸음에도 불구하고] 이 "포니" 자동차는 그 자체로 범주였습니다. 비교를 위해 당시 Mopar 자동차의 성능 버전인 Dodge Challenger에 합류했습니다. 세 가지 모두 당시 비평가들에 의해 비교되었으며 생산이 증가하는 몇 년 후에 세 가지 모두 다시 한 번 비교될 것입니다.


<b>Ford Mustang</b> -- 저와 함께 1964년 4월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미국이 우주 경쟁에 크게 관여하고 Lyndon Johnson이 사장이었고 General Motors가 자율성을 지배했던 시대로 돌아가십시오. Ford는 몇 년 동안 GM의 뒤를 따랐지만 1950년대 후반 실패한 Edsels는 회사에 막대한 손실을 입혔습니다. 그래도 당시는 뉴욕 세계 박람회(New York World's Fair)가 열렸고 Ford는 박람회 및 텔레비전 기술을 사용하여 최신 제품인 Mustang을 홍보했습니다. Fairlane과 Falcon에서 부품을 빌리는 2+2 쿠페인 1964 ½ 모델은 처음으로 판매된 모델이었으며 지금까지 나온 신차 중 최고의 제품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V6 엔진이 표준이고 V8이 옵션으로 제공되는 완전히 새로워진 Mustang은 판매 기록을 빠르게 깨고 그 이후로 핫 셀러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2005년 "레트로" 외관의 Mustang이 도입되면서 DaimlerChrysler와 General Motors가 자체 경쟁 모델을 제작함에 따라 이 차는 다시 한 번 머슬카 부문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b>Dodge Challenger</b> -- Dodge Charger 및 Plymouth 'Cuda를 포함한 초기 머슬카의 성공 이후 Dodge Challenger는 1970년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판금이 약간 다르고 휠베이스가 몇 인치 늘어났지만 차는 'Cuda'에서 크게 빌렸습니다. 도입 당시 머슬카 시대가 쇠퇴하고 있었기 때문에 챌린저는 취소되기 전까지 5년만 지속됐다. 현재 많은 자동차 쇼에서 전시되고 있는 컨셉 챌린저(Challenger)는 1970년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며 전국의 게시판과 블로그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소유자가 선호하는 Hemi 동력 엔진을 찾으십시오. 이 차는 현재의 매그넘 왜건 및 차저 세단과 일부 기술을 공유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b>Chevrolet Camaro</b> -- 머스탱이 나왔을 때 GM은 운전석에서 잠들어 있었습니다. 회사가 응답할 수 있기까지 거의 3년이 걸렸고 응답했을 때 Camaro와 Pontiac Firebird가 그 결과였습니다. 두 차가 수년 동안 잘 팔렸지만 어느 쪽도 머스탱의 판매 수준을 따라가지 못했고 2002년 마지막 차가 팔릴 무렵에는 생산량이 조금씩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35년 만에 나온 카마로의 끝은 이름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레트로 머스탱 덕분에 전체 머슬카 카테고리가 다시 한 번 성장하고 있습니다. 2002년 이후 최초의 카마로가 될 2010년형 카마로를 찾으십시오. 래그탑 버전도 고려 중입니다.


그렇다면 요즘 누가 머슬카를 구매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까? 나와 같은 사람: 원래 모델과 함께 자란 중년 남성. 또한, 너무 많은 소형차의 "미투" 모습에 지친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젊은 운전자들입니다. 오늘날의 머슬카는 오늘날의 기술을 활용하면서 원본의 모습을 통합한다는 점에서 이전 시대의 자동차와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성능을 희생하지 않고도 연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윈-윈 상황입니다.


아니요, 나는 Mustang, Challenger 및 Camaro가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뀌기를 기다리는 신호등에 줄을 서서 보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새로운 머슬카 시대가 도래했고 그것에 대해 매우 흥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