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의 GM 브랜드: 1~2개가 너무 많습니까?



기사 본문:

많은 사람들이 GM의 미래에 대해 추측하고 있습니다. 모든 언론 보도를 염두에 둔다면 제너럴 모터스가 생명을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특히 글로벌 상황을 볼 때 그 반대가 사실입니다. 2005년에 "제너럴"은 전 세계적으로 900만 대 이상의 자동차를 판매했는데, 이는 1978년 이후 처음으로 자동차 제조업체가 그 수치에 도달했습니다. 예, 미국 자동차 판매가 감소했으며 일부는 GM이 현재 8개에 달하는 많은 브랜드를 축소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누가 GM을 놓아야 하나? 아니면 General Motors가 게임 계획을 고수하고 8개 브랜드를 모두 유지해야 합니까?


참고로 GM의 8개 브랜드는 캐딜락, 뷰익, 폰티악, 쉐보레, 새턴, GMC, 허머, 사브입니다. 스웨덴 자동차 회사(GM이 완전히 소유했지만)가 북미에서 몇 대의 차를 생산할 때 Saab를 그 팩에서 꺼낼 수 있습니다. 그래도 GM은 마케팅 스키마에 Saab를 포함하므로 논쟁을 위해 그대로 둘 것입니다.


분명히 캐딜락은 GM의 럭셔리 부문입니다. Chevrolet은 예산 또는 "All American" 부문입니다. GMC는 트럭 부문입니다. 그 외에도 사업부가 복잡하지만 뷰익은 "고급에 가까운" 차량(캐딜락 라이트) 제조업체이고 허머는 GM의 특수 트럭 사업부입니다. Saab 라인은 한때 진정한 유럽 부서였기 때문에 약간 혼란스럽습니다. 지금, 그 제조는 그것을 위해 그것을 위해 보여줄 거의 원래 모델과 더불어 rebadged GM과 Subaru 차량을 주로 특징으로 한다. 마지막으로, 폰티악과 새턴은 다른 부서가 하는 일을 많이 복제하지만, "흥정 없음"이라는 새턴의 신비로움은 이 회사에 특정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그것은 폰티악을 떠난다.


최근에 사라진 Oldsmobile 이름처럼 폰티악은 아마도 진정한 "미국인" 제품 중 가장 취약한 제품 중 하나일 것입니다. Saturn은 딜러 네트워크가 최고이고 소비자 만족도가 Lexus에 있기 때문에 살아남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Saab 이름이 먼저 죽을 것입니다. 미국 외, 특히 유럽에서 Opel은 알려진 이름이자 중요한 GM 제조업체입니다. Saab의 생산 중 일부가 독일로 이전되고 특정 배지가 재장착된 Opels가 Saab 이름을 자랑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일단 그런 일이 발생하면 Saabs를 계속 만들 이유가 거의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사브의 이름이 존엄하게 죽게 놔두십시오. 배지가 변경된 Opels를 Saabs로 판매하여 왜 그것을 망칠까요?


개인적으로 GM은 남은 미국 브랜드를 충분히 내버려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Oldsmobile의 몰락에 찬성하지 않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없애는 것에 찬성하지 않았습니다. GM은 이전 모델이 사라지고 새 모델이나 부활한 모델이 등장함에 따라 작업을 재정비하고 있습니다. <b>Chevy</b> Camaro, <b>Pontiac</b> Firebird, <b>Saturn</b을 찾으세요. > Sky와 <b>Buick</b> Enclave는 각자의 부서가 새로운 영광을 얻기 위해 불을 붙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나는 헛된 꿈을 살고 있습니까? 아마도, 하지만 적어도 내 상상력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