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클래식 폰티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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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이제 당신의 차를 안다고 생각합니까? 글쎄, 이것을 폰티악 역사에 대한 지식의 시험이라고 생각하십시오. 21개의 폰티악이 여기에 소개됩니다. 일부는 현재 모델이고 다른 일부는 1960년대 초로 거슬러 올라가 모든 의미에서 진정한 클래식입니다.


6000 – 1980년대의 풀 사이즈[또는 거의] 전륜구동 세단입니다.


아즈텍 – 추한 것도 추한 것만큼이나 추악합니다. 이 크로스오버 차량은 00년대 초반에 2년 동안 폰티악 함대를 부끄럽게 만들었습니다.


Bonneville – 40년 이상의 서비스 기간을 거쳐 2005년에 은퇴한 풀 사이즈 Pontiac 세단입니다. GM의 대규모 구조 조정 및 최고 모델 이름의 은퇴의 일부입니다.


Catalina – 이 모델은 2도어 하드탑이 지배했던 60년대 중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GM의 "다운 사이징" 쉘 게임 기간 동안 70년대 후반에 중단되었습니다.


Fiero - 고고 80년대 폰티악을 위해 제작된 미드엔진 스포츠 2인승. GM은 부품 상자에 손을 대고 Chevette와 기타 부품을 꺼내 이 작은 로드스터를 만들었습니다.


Firebird – 이 "조랑말" 자동차가 그리워지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좋은 소식은 2009년형이 돌아오면 다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Firefly – Geo Metro와 쌍을 이루는 Firefly는 80년대 후반에서 90년대 중반까지 Pontiac의 3기통 캡티브 수입품이었습니다.


G6 – Pontiac의 무기고에 있는 현재 컴팩트 모델은 락시한 쿠페 또는 스포티한 세단으로 제공됩니다.


Grand Am -- 1973년 데뷔와 함께 Grand Am은 빠르게 이 부문의 중급 고성능 차량이 되었습니다. 다른 폰티악 모델명과 함께 2005년에 은퇴했습니다.


그랑프리 – 숨겨진 후미등과 오목한 후면 창은 그랑프리의 1963년 데뷔를 알렸습니다. 이 자동차는 GM의 모델명을 뒤흔들고 살아남았고 오늘날의 자동차는 중형 전륜구동 스포츠 세단입니다.


GTO – 1967년에 소개된 GTO는 진정한 쿠페형 스포츠카였습니다. 1970년대에 제거된 GTO는 GM의 호주 사업부인 홀든 덕분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후륜 구동과 큰 V8도.


LeMans – 원래 Tempest 모델이던 LeMans는 Tempest라는 이름이 1970년대에 폐기되자 자체 모델이 되었습니다. 1990년대 중반에 값싼 한국 자동차에 이름이 붙은 후 은퇴했습니다. 쳇!


Montana -- 폰티악을 위한 미니밴입니다.


Parisienne – 1980년대에 Pontiac은 Chevrolet Caprice 버전이 필요했습니다. 이 풀 사이즈, 후륜구동 세단은 청구서를 채웠습니다.


피닉스 – 1980년 모델로 1979년에 도입된 GM의 소형 수입 전투 차량 "X 자동차"의 일부입니다.


Sunbird – 배지가 변경된 Chevy Cavalier에 불과합니다.


Sunfire – 컴팩트 쿠페는 GM의 모델 구조 조정의 일환으로 2005년에 단종되었습니다.


Sunrunner – 배지가 변경된 Geo/Chevy Tracker에 불과합니다.


Tempest – 60년대 초반부터 70년대 초반까지 "머슬카"라는 용어는 이 뜨거운 쿠페에 어울립니다. 특히 컨버터블처럼 멋져요!


Trans Sport – 1990년대 초에 데뷔한 끔찍하게 생긴 미니밴. 수년 후 몬태나로 자비롭게 교체되었습니다.


Vibe – 현재 생산되는 소형 5도어 스포츠 왜건입니다. 토요타 매트릭스의 사촌.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6개 이상의 다른 모델이 누락되었고 1926년 Oakland Automobile Company의 일부로 부서가 설립된 이후의 많은 모델이 누락되었습니다. 폰티악의 흥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