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마력의 이국적인 자동차 -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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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수한 파워를 사랑하고 1,000bhp를 생산하는 자동차를 원하신다면 이제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Ruf of Callaway와 같은 튜너에게 갈 필요가 없습니다. 500~700마력 범위. 1000 bhp 클럽의 tjree는 Bugatti Veyron 16.4, Bristol Fighter T 및 Koenigsegg CCXR입니다. 이론적으로 이들은 모두 이론상 250mph에 적합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최고 속도 248mph의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한 이국적인 자동차인 Bugatti Veyron 16.4였습니다.


엔지니어링 걸작


Bugatti Veyron 16.4는 W-16 8.0리터 실린더 엔진이 중간에 장착되어 7단 반자동 기어박스를 통해 네 바퀴 모두에 구동되는 엔지니어링 걸작입니다. 힘. 엄청나게 빠를 뿐만 아니라 4륜 구동으로 매우 안정적입니다.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와 에어 브레이크가 있어 시속 125마일 이상에서 속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00 bhp 플러스 클럽에 매우 놀라운 추가 기능은 Bristol Fighter T로, Bugatti보다 11 더 많은 1,012 bhp를 개발하는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속 투어링을 위해 설계된 프론트 엔진, 리어 드라이브 차량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Fighter T의 V-10 엔진은 5,600rpm에서 1,012마력을 냅니다. Bristol은 자동차의 최고 속도가 약 270mph이지만 225mph에 제한 장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최고 속도가 4,500rpm에 불과합니다! 많이 만들어지지 않아 정말 이국적인 차입니다.


가속은 기대만큼 좋지 않습니다. 또는 Bristol Cars에서는 그저 겸손할 수 있습니다. '3.5초 미만'인 반면 Bugatti Veyron은 3초 미만입니다. 그 차이는 최고 속도와 같이 대체로 학문적이지만, 미드십 사륜구동 자동차는 앞엔진 후륜구동 자동차보다 더 빠르게 가속됩니다. Bristol Fighter는 3초 미만으로 달릴 수 있을 만큼 뒷바퀴의 무게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트윈 터보 V-10


그들은 어떻게 이 엄청난 힘을 얻었습니까? 글쎄, 다른 Bristol Fighters와 마찬가지로 T에는 8 리터의 조정 된 Chrysler V-10 엔진이 있습니다. Fighter T의 경우 한 쌍의 수냉식 터보차저를 추가하여 거의 두 배의 출력을 제공하여 마법의 1,000bhp 수치를 초과하여 5,600rpm에서 1,012bhp를 얻고 4,500rpm에서 1,036lb ft(1,400Nm)의 토크를 얻습니다. 이는 최대 토크에 비해 상당히 빠른 속도이지만 엔진은 여전히 ​​3,000rpm 이상에서 엄청난 800lb ft(1,080Nm)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Bristol Fighter S는 부분적으로 우수한 공기 역학 덕분에 최고 속도가 200mph 이상이지만 The Fighter T는 중량 대비 출력 비율이 톤당 약 600bhp이고 최고 속도가 그것!


Koenigsegg CCXR은 에탄올에서 실행됩니다.


이제 CCX 슈퍼카를 기반으로 하는 Koenigsegg CCXR과 함께 Koenigsegg가 제공되지만 이제 이 버전은 에탄올 바이오 연료(E85)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에탄올은 30년대 경주용 연료처럼 100 RON 이상의 옥탄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Saab이 증명했듯이 가솔린보다 더 많은 출력을 제공합니다.


Koenigsegg CCXR의 출력은 거의 모든 사람에게 충분한 806bhp에서 1,018bhp로 향상되었습니다! 피크 토크는 6,100rpm에서 놀라운 780lb ft(1,060Nm)입니다. 이는 25% 더 많은 전력입니다.


에탄올을 사용하면 높은 압축비 및 기타 변경 사항으로 최적화되는 한 모든 엔진에 대해 15-25%의 출력 증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주유소에 차를 세우지 말고 탱크에 에탄올을 넣으면 20% 더 많은 전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엔진이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며 조지 부시가 미국에서 더 많은 에탄올을 사용하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경로를 따를 것으로 기대합니다. 결국, 그다지 빠르지 않은 차를 운전하더라도 거의 모든 사람이 힘을 좋아합니다.


John Hartley는 빠른 자동차와 슈퍼카에 관한 온라인 잡지인 http://www.fast-autos.com의 편집자입니다. 여기에서 빠른 자동차에 대한 최신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잡지에 글을 기고했으며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 Q&A', '자동차 산업의 전자 혁명' 등 자동차와 자동차 산업에 관한 많은 책을 저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