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애호가들은 연비를 위해 마력을 버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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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의 핫로드 장면은 1900년대 초반, 특히 1950년대에 가장 독특한 특징과 하위 문화 중 하나였습니다. 열광자는 자동차가 가장 빠르고, 가장 위험하고, 가장 존경받을 수 있도록 자동차를 수정하고, 튜닝하고, 운전하는 데 셀 수 없는 시간과 돈을 들였습니다. 이 문화의 부활은 소형차를 개조하면서 나타났고, 1990년대에는 "튜너" 군중이 탄생했습니다.


이제 동일한 매니아들이 속도와 파워에서 효율성과 거리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뒷마당 정비사와 전직 레이서들이 하나씩 마력 대신 연비를 위해 차를 개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적을수록 더 많은 것이 되며, 일반적으로 가장 작은 자동차, 가장 작은 엔진, 가장 적은 수의 말이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는 사람이 이깁니다. 놀랍게도 연비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책임 있는 성인들뿐만 아니라 젊은 열성팬들도 그 대열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http://GasSavers.org와 같은 웹사이트를 간단히 살펴보면 자동차를 더 효율적으로 개조하는 데 관심이 있는 수백 명의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한때 자신의 차를 빠르게 만드는 데 12,000달러 이상을 썼던 Matt Todhunter는 이제 자신의 차를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Todhunt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나는 자동차 개조를 결코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훨씬 저렴하면서도 여전히 목표 지향적인 일을 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내 차를 만지작거리고 있고, 그것은 항상 도전이고, 나는 오랫동안 과속 딱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Matt Todhunter와 같은 열광자는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으며, 이러한 연비 광신도들이 달성할 수 있는 성취에 종종 놀라는 hotroders의 존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레이싱 군중의 많은 크로스오버는 동일한 원칙을 연비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연비 애호가인 Joe Gardner는 "대부분의 수정 사항이 동일합니다. “레이서와 연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공기역학적이며 매우 효율적인 더 가볍고 작은 자동차를 원합니다. 유일한 주요 차이점은 우리는 작은 엔진을 원하고 그들은 큰 엔진을 원한다는 것입니다.”


속도와 연비를 위해 수정하는 과정, 절차 및 사고 방식의 유사성을 고려할 때 많은 속도 애호가가 두 대의 자동차를 갖기 시작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의 "재미있는" 차를 위한 속도.


속도에 대한 미국의 집착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지만, 이 새로운 유형의 자동차 애호가는 미래의 운송 수단 선택에서 가장 확실한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연비 운동이 더 많은 추진력을 얻음에 따라 이 모든 것이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다음 "큰 일"이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