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종료 시 추가 비용을 피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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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처분에 $250, 추가 주행 거리에 대해 $1000, 전구와 마모된 타이어를 교체하는 데 $200가 소요됩니다. 다음은 이러한 수수료를 유발할 수 있는 항목과 자기 방어를 위한 몇 가지 단계에 대한 요약입니다.


처분 수수료: 리스 종료 시 차량을 구매하지 않기로 선택한 경우 리스 회사에서 청구합니다. 이 수수료는 차량 판매 또는 기타 처분 비용에 대한 보상으로 설정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관리 비용이 포함됩니다. 재판매 및 기타 처벌을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는 데 드는 딜러 비용. 이 수수료가 계약서에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고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귀하가 동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임대 종료 시 딜러가 이 수수료에 대해 환불 가능한 보증금을 적용할 수 있으므로 협상할 수 있는 위치에 없습니다.


초과 마일리지 요금: 거의 모든 리스 회사는 계약서에 명시된 합의된 마일리지를 초과하는 각 마일에 대해 프리미엄을 부과합니다. 이 벌금은 마일당 최대 25센트이며 빠르게 합산될 수 있습니다. 리스 종료 시 초과 마일리지 위약금으로 수천 달러를 실행하는 위험을 피하려면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항상 계약서의 "마일당" 요금을 확인하고 마일리지에 대해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통근 요구 사항을 감안할 때 한도가 비현실적이라고 생각되면 딜러와 협상하여 더 높은 마일리지를 얻거나 추가 마일리지를 계약하십시오.


과도한 마모 비용: 리스 종료 시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비용은 리스 기간 동안 차량에 발생한 우발적 손상입니다. 이는 차량의 정상적인 파손 및 마모에 대한 과도한 손상으로 간주됩니다. "간주", "과도한" 및 "정상적인"이라는 용어의 사용에 유의하십시오. "과도한"것과 "정상적인"것을 정의하는 표준 공식은 없으며 손상을 평가하거나 간주하고 청구 할 금액을 결정하는 것은 임대 회사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엄격한 기준을 설정하는 파렴치한 임대 에이전트의 자비에 맡깁니다. 이러한 표준에 대한 설명을 읽고 이해하고 동의해야 합니다. 리스 종료 전에 리스 차량이 파손된 경우, 리스 에이전트에게 과도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보다 직접 수리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리스 종료 시 요금에 대해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손상된 부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금액 또는 찢어짐으로 인해 가치가 감소하는 금액을 자세히 설명하는 전문적인 평가를 독립적인 제3자에게 의뢰하십시오. 차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