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판매 및 자동차 서비스: 누가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줍니까?



키워드:

자동차, 수리, 가격, 자동, 정보, 도움말, 차량, 유지 보수, 소프트웨어, 공통, 가격, 안내서, 조정



기사 본문:

모두가 자동차 판매원을 싫어합니다. 그들은 너무 빨리 말하고 너무 많은 진부한 표현을 사용하며 일반적으로 화를 냅니다. 당신이 속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구두로 로맨스를 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반복해서 버림받는 것은 어떻습니까? 몇 년 동안 반복적으로 벗겨지는 것은 어떻습니까? 당신이 반복적으로, 그리고 몇 년 동안 찢어졌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서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기에 관해서는 자동차 서비스 담당자가 진정한 전문가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경험과 당신을 찢을 기회가 더 많습니다.


자동차 세일즈맨은 당신이 협상에 참여하기만 하면 당신을 헐뜯을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자동차 가격, 융자, 리스, 액세서리/옵션, 연장 보증, 보상 판매, 판매원의 입에서 나오는 일반적인 황소가 있습니다.


재무 관리자도 조심해야 합니다. 오늘날의 재무 담당자는 단순한 숫자 분석가가 아니라 변장한 영업 사원입니다. 여기에서 연장 보증과 재정에 멋지게 포장할 수 있는 기타 여러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판매를 도용하려는 시도는 쉽게 좌절됩니다. 첫 번째, 그냥 지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셔츠를 잃지 않고 차를 사는 방법에 대한 수많은 리소스가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www.repairtrust.com에서 RepairTrust 리소스 링크를 방문하면 구매, 거래, 임대, 금융, 신품, 중고 등에 대해 알고 싶은 모든 것을 알려주는 여러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의 세계에서는 완전히 다릅니다. 당신의 자동차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좋든 싫든 서비스 담당자와 거래해야 합니다.


자동차 서비스의 어두운 지하 세계에 있는 사람들은 사람들을 속이는 기술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먹이에 열광하고 몸부림치는 상어가 아닙니다.


아니요, 서비스 담당자는 Great Whites입니다. 그들은 주로 혼자 사냥을 하고, 탁한 서비스의 바다에 숨어 경고 없이 공격합니다.


정말 무서운 것은 서비스 산업이 백조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공격을 피하기 위한 전통적인 팁과 제안은 효과가 없습니다. 이는 서비스 고객이 "매년 수백억 달러" 사기를 당한 사실로 입증됩니다.


정보는 그레이트 화이트를 막는 열쇠입니다. 누가, 무엇을, 언제, 어디서, 왜, 어떻게 사냥하는지 안다면 통제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상어는 생각 없이 먹는 기계가 아닙니다." 서비스 산업의 백제들은 경험이 많고 똑똑합니다. 다양한 방향에서 너무 많은 공격이 있으며 새로운 기술은 매일 신선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수리와 함께 기술은 혼란을 야기합니다. 기술은 잔물결과 파도를 일으켜 간단한 자동차 수리조차도 표면 아래를보기 어렵게 만듭니다.


그레이트 화이트는 헤엄치는 사람처럼 서비스 고객의 불안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 혼란 속에서 서비스의 물은 더욱 흐려지고 SPLASH는 팔과 다리를 요합니다.


오늘날의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고객은 보호가 필요하며 물에 들어가기 전에 정확한 정보와 강력한 도구로 권한을 부여받아야 합니다. 팔다리를 잃을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