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서비스 계약 101: 알아야 할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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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자동차 구매는 ​​단순히 자동차를 구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이 차를 사고자 하면 그에 따른 부가 서비스가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위 "추가"의 좋은 예는 자동차 서비스 계약입니다.


이러한 자동차 서비스 계약은 대부분의 자동차 딜러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자동차 구매자는 값비싼 자동차 수리와 같은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하나를 구입하도록 유인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서비스 계약은 구매자 또는 계약 보유자에게 필요한 서비스 또는 수리를 제공할 책임이 있는 대리점, 일반적으로 자동차 딜러가 약속한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의 문제는 자동차 서비스 계약을 연장된 자동차 보증과 동일하게 분류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모르는 것은 자동차 보증은 일반적으로 새 차를 구입한 가격에 포함되어 있지만 자동차 서비스 계약은 새 차를 구입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자동차 서비스 계약은 자동차 구매자에게 항상 추가 비용으로, 자동차 서비스 계약을 체결할 수도 있고 받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재정적 결정과 마찬가지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신중한 숙고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자동차 서비스 계약이 동일하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서비스 계약을 받을 때 고려해야 할 요소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자는 자동차 서비스 계약에 명시된 약관을 숙지해야 합니다.


자동차 서비스 계약을 제공하는 모든 대행사 또는 회사에는 각각 고유한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구매자는 계약서에 명시된 조건을 먼저 파악하여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고 어떤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구매자는 필요한 서비스를 수행할 특정 주체를 알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구매자는 특정 서비스가 필요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계약 보유자는 수리를 요청할 위치와 필요한 서비스를 누구에게 요청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3. 자동차 서비스 계약을 제공할 사람들의 평판을 안다.


회사 또는 딜러가 사업에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와 함께 고객이 증언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성능으로 오랜 세월 쌓아온 명성이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자신이 지불하는 비용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국 위험에 처한 것은 그들의 돈입니다.